대치동 가성비 숙성회 사시미 모리를 다녀왔습니다. 회사돈 회사산 ^^ 코로나 이후 제대로 된 회식을 못하다가 드디어 하게 되었는데요. 항상 고깃집만 가다가 처음으로 횟집을 가게 되었습니다. 그것도 숙성회 사시미집으로.. ^^ 굿굿!!!
두툼하게 썰어먹는 한국식 회도 좋지만 가끔은 일식 스타일의 숙성회가 땡길 때도 있잖아요?
보통 삼성동/대치동 하면 좀 가격대가 있는데 대치동 모리는 가성비가 매우 훌륭했습니다.
우선 위치부터~ 포스코사거리와 대명중학교 사이입니다.
주소 : 서울 강남구 삼성로84길 10, 대치동 957-18
연락처 : tel:025680076
영업시간 : 오후5:30~오후10:00
우선 가게 전경입니다. 숙성 사시미 전문식당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.
입간판과 창문에 걸어놓은 현수막이 보입니다. 좀 더 확대해서 보겠습니다.
오오.. 가격이 매우 착합니다. 2인 코스의 경우 32500원꼴, 3인 이상이면 인당 3만원!
대치동/삼성동에서 이런 가격이 잘 없는데.. 일단 가격은 괜찮다 못해 저렴하네요 ^^
오후 6시 반인데 벌써 근처 직장인들로 붐빕니다. 저희는 회식이라 예약을 해서 예약석에 앉았습니다. 11명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^^
메뉴판도 있네요. 점심때는 식사를 파는 것 같습니다. (솔직히 점심때는 안와봤습니다. 전 푼돈이라도 아끼자는 구질구질 절약주의라 도시락을 싸갖고 다닙니다 ^^;)
그런데 점심 가격도 일식집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저렴하네요. 회사앞 이화수 육개장보다도 싼 가격입니다. 일행들에게 물어보니 점심도 괜찮다고 합니다.
이하 음식 순서대로 갤러리로 구성해보았습니다.
3만원이라는 가격이 믿을 수 없을만큼 실하디 실한 구성이었습니다. 여사장님 말씀으로는 조만간 가격이 오를 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이해는 가더라구요.
메뉴 순서는 기본찬 – 회무침 – 콘치즈 – 멍게, 전복 – 숙성 모듬회 – 고등어구이 – 돈까스 – 튀김 – 어묵매운탕 – 홍삼아로니아 였습니다.
이날 술을 마시는 바람에 순서는 약간 다를 수도 있는데 양해 부탁드리구요 ^^;
음식도 맛있었지만 계산하면서 홍삼을 주시는게 너무 인상적이었어요.
가성비가 매우 훌륭해서 뭐가 남을까 싶었네요.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.